법인임대인 전세권 설정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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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행정

법인임대인 전세권 설정 서류

2023. 7.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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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임대인으로서 임차인의 요청에 따라 전세권을 연장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할 경우, 보통 아래와 같은 서류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지역의 법규와 상황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해당 사안을 처리하는 법무사나 등기 담당 기관에 문의하여 정확한 절차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법인등기부등본 1통: 법인임대인의 등기부 등본으로 법인의 상세 정보와 대표자 등이 포함된 서류입니다.
  2. 법인인감증명서 1통: 법인의 인감증명서로 법인의 인감정보와 대표자의 서명인감 등이 확인되는 서류입니다.
  3. 법인인감도장: 법인의 인감이 새겨진 도장으로 법인 대표자가 서명하는데 사용하는 도장입니다.
  4. 등기권리증: 전세권 등기 사항이 기재된 등기권리증으로 전세권이 현재 등기되어 있는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입니다.
  5. 대표자 신분증: 법인 대표자의 신분증으로 신분과 서명인감 등이 확인되는 서류입니다.

이와 함께, 법무사나 등기 담당 기관에 요청받은 서류에 대한 확인과 보완이 필요하며, 서류 제출 전에 임차인과 법무사 등과 함께 상세한 절차와 필요한 서류를 체크하여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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