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박은빈, ‘겨울 여신’으로 변신…토리버치 캠페인 화보 공개

2023. 10. 19.
728x90
728x170

배우 박은빈이 ‘겨울 여신’으로 변신했다.

박은빈은 19일, 타임리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와 함께한 23 FW 10월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속 박은빈은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아우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로 각종 토리버치 23 FW 신상 가방 아이템들을 완벽 소화해 럭셔리한 ‘올드머니 룩’ 정석을 선보였다.

베이지 니트와 롱 스커트 코디에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세심하게 제작된 ‘티 모노그램 퍼포레이티드 버킷 백’을 활용하여 가을 여신 다운 면모를 발산하였으며, 이 외에도 헤이즐넛 컬러가 매력적인 버킷 백과 컬러풀한 브릭 컬러의 숄더백으로 독보적인 가을 데일리 룩들을 선보여 그녀만의 세련되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은빈은 이번 화보에서 토리버치의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겨울을 대표하는 ‘겨울 여신’으로 자리매김했다.

박은빈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우영우’에서 주인공 우영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박은빈은 우영우 역을 통해 장애를 가진 변호사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박은빈은 2023년에도 다양한 작품으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은빈의 토리버치 23 FW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토리버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