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NBA 스타 하든, 구단과 갈등으로 시즌 첫 경기 결장

2023. 10. 26.
728x90
728x170

2023년 10월 27일, 미국프로농구(NBA)의 스타플레이어 제임스 하든이 구단인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의 갈등으로 인해 시즌 첫 경기에 결장할 것이라 예고했다.

하든은 지난 2022년 2월에 휴스턴 로키츠에서 필라델피아로 트레이드된 이후, 팀의 성적 부진과 벤 시몬스와의 불화 등으로 인해 구단과 갈등을 빚어왔다.

하든은 이번 시즌 개막을 앞두고, 구단에 트레이드를 요구하며 구단과의 갈등을 더욱 키웠다. 그러나 구단은 하든의 트레이드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하든은 이에 반발해 시즌 첫 경기에 결장했다.

하든의 결장은 필라델피아의 시즌 개막전인 밀워키 벅스와의 경기에서 나왔다. 하든의 결장으로 인해 필라델피아는 101-110으로 패했다.

하든의 결장은 필라델피아의 시즌 전망에 적신호를 켰다. 필라델피아는 하든과 함께 벤 시몬스, 조엘 엠비드 등 NBA 최고의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하든의 결장으로 인해 팀의 전력에 큰 차질이 생겼다.

하든은 구단과의 갈등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시즌 내내 결장할 가능성도 있다. 하든의 결장이 필라델피아의 시즌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 하든은 이번 시즌 개막을 앞두고, 구단에 트레이드를 요구하며 구단과의 갈등을 더욱 키웠다.
  • 하든의 결장으로 인해 필라델피아의 시즌 전망에 적신호가 켜졌다.
  • 하든은 구단과의 갈등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시즌 내내 결장할 가능성도 있다.

 

NBA 스타 하든이 구단과의 갈등으로 인해 시즌 첫 경기에 결장할 예정이다. 하든의 결장은 필라델피아의 시즌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드형